카테고리 없음

치매 중풍 뇌경색을 예방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은행나무연구가 2023. 3. 14. 11:09
728x90

은행나무ㅜ는 나무전체가 약입니다 은행나무 중에서도 은행잎에 대하여 연구한 것을 기술하려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의 은행나무 은행나무 중에서도 잎에 뇌졸중이나 치매를 예방 치료할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다는 것은 은행잎을 원료로 한 의약품이 하도 많이 나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봄에 채취한 은행잎을 찌고 말려서 티백으로 만든 제품을 개발하였는데 마을기업에 기술 이전하여 보령은행마을 주식회사가 국내 최초로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드시는 양은 소량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티백 1봉만 있으면 하루 종일 뜨거운 물을 부어 재탕 3탕까지 드셔도 되기 때문에 요즘같이 미세먼지나 날씨가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할 때 뇌에서 일어나는 질환 심혈관질환이나 호흡기질환 예방에 아주 좋습니다.

은행잎 차를 만드는 곳은 충남 보령시 청라면 장현리 속칭 은행마을이라고 부리는 마을입니다.

한국 고유의 재래종 품종만 50~300년생 2000주 전국유일무이하게 은행나무가 많은 고장입니다.

2008년에 개인이 은행나무 연구소라고 설립을 하고 은행나무를 활용한 실용화 연구를 해오고 있는데 10년 이상발효숙성된 은행 발효식초를 비롯하여 도라지 식초를 개발하고 은행을 덖고 찌고 말려서 국내 최초로 은행잎 티백 차를 개발하였습니다.

은행잎의 효능은 하도 많아 내 쪽이나 혈액순환 개선이 필요한 분들이 부담 없이 차로 드시게 맛과 향도 좋게 만들었습니다.

복용법은 500cc 큰 컵에 1g짜리 1봉을 넣고 끓는 물을 부어 5분 정도 후에 드시면 되는데 맛도 좋습니다.

차는 원래 1번 드시고 버리는 게 아니고 2번 3번 우려 드셔도 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의 재래종 은행나무 잎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거라 영양성분과 품질에 믿음이 갑니다.한국은행나무연구소

보령은행마을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