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폐암이 뇌까지 전이되어 회생이 불가능하다고 하는 부인 아드님의 전화

은행나무연구가 2023. 2. 28. 06:41
728x90

어제는 아주 반가운 전화가 왔습니다 경남 김해 유방암이 폐까지 전이되어 장례식장을 알아보던 부인께서 은행 발효식초 7개월을 드시고 멀쩡한 모습으로 고맙다는 말을 전하러 일가족이 연구소를 찾아왔다는 블로그를 보신 수원에 사시는 말기 암 환자의 아드님께서 1달 전에 찾아오셨었는데 1달을 드시고 다니던 병원 가서 진료를 받았는데 상태가 좋아졌다고 더 구매한다고~

저도 모르게 감사합니다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이분의 어머니는 폐암이 뇌까지 전이된 분인데 정말 말기 암 환자도 좋아질 수 있느냐는 말을 수십 번을 하고 구입을 결정하였는데 옳은 결정이었고 앞으로도 꾸준히 드시게 한다고..

세상엔 내가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게 더 많습니다.

또 안다는 사실이 고정관념이 되어 편협된 생각이 나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천식이나 비염, 기침, 가래, 폐렴, 폐결핵 같은 호흡기, 폐 질환에 아주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는데 모르는 분이 더 많습니다

은행 발효식초를 드시면 천식이나 비염 기침, 가래 각종 폐 질환에 일상생활하는데 지장 없을 만큼 좋아지는 건 확신할 수 있습니다.

좋은 발효식초는 병원 약과 약과 함께 드셔도 되고 치유 기간이나 양약의 부작용을 완화시켜주기도 합니다.

은행에 들어있는 소염, 진통, 진정 성분과 세로토닌 도파민(쾌락 흥분신경전달물질}조절 성분이 치매나 중풍 파킨슨 정신과적인 소견에도 도움을 드립니다.

질병이 낫는 원리는 약을 먹고 낫는 경우가 많지만 내 몸속에는 면역력이나 자가 치유력이 생기면 저절로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은행나무는 2억 5000만 년 전 화석에서 나올 만큼 아주 오래전부터 지구상에서 끈질긴 생명력을 이어온 나무입니다.

이 끈질긴 생명력이 자가 치유력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희귀병이나 전이되는 암 특히 폐섬유증 폐기종 같은 치료 약이 개발이 안된 질환에 서광이 깃듭니다.

은행마을에서는 300년 전부터 은행열매를 발효시켜 폐결핵이나 기침 가래 천식 환자가 드셨는데 지금까지도 이어오는 검증된 발효식품입니다.

10년 이상 발효숙성된 은행 발효식초는 임산부는 물론 수유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식품허가가 난 발효식품입니다.

1회 복용량을 파우치에 담아 휴대 간편 복용하기 쉽게 만든 스카우트 파우치도 개발하였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

naver 검색:은행 식초 효능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