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약의 부작용은 낮춰주고 효능은 높여주는음식

은행나무연구가 2023. 2. 10. 07:59
728x90

한의학에서는 약의 종류를 3가지로 나누었는데 (상上 중中 하下) 치료 약은 하 下 약이라고 부작용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어느 약이던 사람의 체질에 따라 아니면 근본적으로 치료제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치료 약을 안 먹을 수 없고 부작용을 덜하게 하는 음식을 드시면 부작용은 적어지고 약의 효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천연발효식초입니다.

약의 부작용이나 항암치료제의 부작용을 경감시킵니다.

간은 해독을 담당한다고 하는데 과도한 임무를 주면 다 수행을 못하고 쌓여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

해독 순환 배출을 잘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바로 천연발효식초입니다!

식초는 발효의 최고봉으로 인체에 가장 적합하게 법제가 된 것입니다.

은행 발효식초는 오래 발효를 해야 만들어지는 아주 귀한 천연발효식초로 감식초처럼 은행열매 한 가지만 가지고도 식초가 됩니다.

2008년에 민간연구소로 출발한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학문적인 연구보다는 실용화 연구와 제품개발연구와 임상실험을 해왔으며 15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견은 우연한 기회에 합니다,

폐섬유증이나 치료 약이 없는 희귀병 환우들 중에서 은행 발효식초를 드시는 분들은 치료 약이 개발 안되었도 물에 빠진 사람이 지푸라기라고 잡아보는 심정으로 드시다고 하는데 효과가 있어도 한쪽 마음으로는 약의 의존도를 버리지 못하고 같이 병행하여 드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난치병 치료 약이나 항암치료를 하시는 분들이 드시는 약의 대부분은 부작용이 극심합니다 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은행 식초와 같이 먹은 뒤로 약의 부작용이 현저히 줄었다고!

은행 발효식초 1잔을 물에 2배 희석하여 마십니다 30분만 지나면 약의 부작용이 덜하는데 느껴지고 효과도 하루는 가는 것 같습니다.

질병을 앓는데 약을 안 먹을 수는 없고 치료 약의 부작용뿐만 아니라 몸의 면역력 자기 치유력 자기적 화력을 북돋아주는 은행 식초가 정말 보물 중에 보물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감기나 코로나19 독감 환자들도 많이 드십니다 후유증으로 폐나 호흡기가 안 좋은 것 같은 증상에도 다들 만족을 하십니다.

10년 이상 발효숙성된 은행 발효식초는 귀하기도 하지만 발효식품이라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 젖먹이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천연발효식품입니다.

네이버:은행 발효식초의 효능 참조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