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면역력을 강화에 좋은식품

은행나무연구가 2025. 4. 25. 15:39
728x90

요즘 우리가 사는 세상은 그 어느 때보다 감기, 독감, 코로나19까지 가세하여 면역력이 절실할 때입니다.

면역력이란 외부에서부터 들어오는 질병요인을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만약 내 몸에서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가장 먼저 찾아오는 질환이 코로나 같은 호흡기질환이나 대상포진 감기 갑상선암 등등이 있겠지요

현대의학이 발달했다고는 하나 위에 열거한 질환만 해도 쉽게 완치 시키지 못합니다.

은행나무는 장수하는 나무 건강하게 자라는 나무 수억 년을 진화 퇴화 없이 견뎌낸 생명력이 아주 질긴 나무입니다.

생명력이 얼마나 강하냐 하면 톱으로 몸통을 도막 내어 나무가 마르면 때려고 한편에 쌓아두면 3년까지도 죽지 않고 봄이면 몸통에서 싹을 틔우는 토막이 있을 만큼 생명력이 강합니다.

나무토막을 심는다면 사는 것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 끈질긴 생명력을 이어주는 물질이 무엇이라고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동물이나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대를 이어 은행나무에 대한 연구를 해왔는데 나무의 어느 부분을 막론하고 전 부위에 순환 활성물질이 존재하여 인, 축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걸 발견하였습니다.

어느덧 낮엔 덥고 저녁엔 쌀쌀한 날씨가 되었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엔 미리미리 면역력 관리를 해야 좋습니다.

우리가 먹는 식품 중에서 소화 흡수가 질 되고 부작용이 없이 섭취하는 방법은 법제하여 드시는 것입니다 가장 손쉬운 법제 법은 발효식초로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은행 발효식초를 만드는 곳은 세계가 인정하는 한국 고유 재래종 은행나무 최대 집산지이며 약성이 제일 좋다고 독일에서도 인정한 보령시 청라면 장현리 속칭 은행마을에서 조상 대대로 내려오던 비방을 바탕으로

2008년에 설립한 민간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 기술이전으로 만들었는데 10년 이상 발효숙성되어 충분한 법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부여군 내산면 노거수

은행나무가 1000년 이상도 건강하게 사는 이유!!

은행나무 전체에는 소염, 진통, 진정 성분 고등동물한테는 친환경적인 살충, 살균 성분이 들어있어 자신을 보호하는 면역 기능까지 있어 1000년 이상을 건강하게 사는 것입니다.

은행나무의 천년 장수 물질이 인간에게 무한한 공릉을 선사합니다.

난치 불치 질환에 서광이 비치고 있습니다 이런 질환은 오랜 시간 관리를 해야 하는데 은행 발효액이 든든한 관리자 역할을 합니다.

10년 이상 발효숙성된 은행 발효식초는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도 부작용 걱정 없이 장기 복용해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천연 초산발효식품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