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감기나 코로나 독감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습니다.

은행나무연구가 2025. 4. 4. 17:50
728x90

독감은 해마다 발생이되는데 독감은 보통 추운 날씨에 많이 발생하는 것이 상식이고 그동안 그렇게 발생 해왔습니다.

그러나 그런 상식이 완전히 바뀐 게 작년과 올해 독감입니다.

독감은 타미플루라고 하는 독감 치료제가 개발되어 발병 48시간 이내에 맞으면 그 효과가 증명이 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독감 예방주사를 맞아도 예방률이 100%가 아니라는 데 있고 발병 48시간 이후에는 특별한 치료제가 없습니다.

 

감기와 마찬가지로 나뿐 증상을 완화하는 증상치료제가 대부분입니다.

독감 예방이나 치유는 의외로 가까운 곳 일상생활 먹는 데 있습니다.

좋은 천연발효식초는 발효되면서 바이러스를 사멸하는 성분이 만들어집니다 어떤 식품 원료는 바이러스를 사멸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감은 급성 호흡기 실황입니다.

약도 좋지만 호흡기질환에 탁월한 식품원료는 단연 은행나무 열매입니다 은행나무여 매를 원료로 식초를 만든 게 바로 은행 발효식초입니다.

독감 예방도 되고 치유 효과도 증명되고 있습니다.

은행나무에는 나무 전체가 혈액순환에 좋은 물질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는 성분이 들어있고 소염 진통 진정제가 들어있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호흡기질환의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치료 기간을 앞당겨 줍니다.

 

은행마을에서 수백 년 내려온 은행에 대한 지식이며 검증된 민간 대체의학입니다.

그 생명력이 인류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하나하나 밝혀지고 있습니다.

자고 나면 효능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 연구하면서 은행나무에 함유된 어떤 물질이 내 몸을 소통해 주는 기능이 있어 머리에서 발끝까지 청소하면서 좋은 성분은 공급해 주고 나쁜 물질은 빼주어 몸 전체가 순환이 정상이 되니까 면역력이 향상되고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은행마을에서 만드는 은행 식초의 비방은 수백 년 전부터 전래되어 왔는데 마을기업에서 상품화한 것입니다.

8년 이상 발효 숙성된 은행 식초는 임산부나 젖먹이 아이 노약자 심지어 목에 구멍 뚫고 인공식을 투여하는 사람까지 안전성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