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초기에는 대부분 아무런 증상이 없습니다 유방의 통증은 이 시기의 일반적 증상이 아닙니다.


유방암
유방암은 자가 검진과 임상 진찰 방사선 검사(유방촬영술, 유방초음파), 생검(生檢) 등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자가 검진은 자신의 유방을 스스로 만져 보아 멍울이나 다른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비용이 들지 않고 위험성도 없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장 흔한 증상은 통증 없는 멍울이 만져지는 것입니다.
병이 진행되면 유방뿐 아니라 겨드랑이에서도 덩어리가 만져질 수 있습니다.
염증성 유방암은 멍울은 잘 만져지지 않으면서 피부가 빨갛게 붓고 통증이나 열감이 있어서 염증이 생긴 것처럼 보이는 특수한 형태의 유방 암입니다.

유방암 중에서도 치료가 힘든 유방암은 다른 장기로 전이되는 암입니다 여러 가지 치료법이 있겠지만 그래도 사망하는 분 들이 많이 나옵니다.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 한 사망할 수 있는 분을 관리하여 이렇게 하니 되더라 하는 임상경험을 기술합니다.
현재 여러분이 은행 발효액을 드시고 계십니다만 한 분이라도 효과가 없었다면 이런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항산화 물질과 천연방부 물질이 인체에 들어가면 비정상적인 유전자를 바로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병든 체질을 건강한 체질로 되돌려놓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6개월 복용 시 암세포가 확연하게 줄어드는 게 확인이 됩니다.
암은 치료하는 게 아니라 유지 관리하는 것입니다 유지 관리를 잘 하면 천수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큰 문제가 2가지 대두가 됩니다
첫째는 남의 말에 휘둘리어 마음이 바뀌는 것입니다
둘째는 오랜 기간 복용하려면 비용을 감당하기가 어려워 다른 것을 찾게 되어 공든 탑이 무너지는 것입니다.

방법은 있습니다 하루 3번 드시던 것을 상태가 좋아지는 대로 2번 완전히 좋아지면 하루에 1번만 드셔도 된다는 것입니다.
10년 이상 발효숙성된 은행 발효 식초 액운 임산부 어린이 노약자가 드셔도 안정성이 검증된 발효식품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