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나무연구소에서 암이 생기는 원인과 치유법을 연구합니다.

암이 생기는 원인과 암의 해결책을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생노병사 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 몸에서는 정해진 법칙에 따라 끊임없이 세포분열이 일어나며 세포가 하루에 10개가 죽었다고 했을때 10개가 생겨야 하는데 11개 한개 더 생기는 비정상 세포가 암세포라고 합니다 .

이 돌연변이 세포는 생기자마자 독자생존을 할려고 혈관이나 신경조직 까지도 만들어 내면서 몸집을 키웁니다 그래서 다른 장기나 조직을 훼손시켜 결국은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암 치료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수 있으나 필자가 주장하는 치유 이론은 암이 번식하는 환경이 되어 생겼으니 암이 살기힘든 환경이 되면 암은 힘을 못쓰고 저절로 줄어들고 인체에 해를 안주게되는 현실입니다.
발효식초는 체질 부작용 없이 소화흡수가 가장 잘되게 법제된 형태를 말하는데 식초중에는 초산발효가 제일 좋습니다.

지구상에는 1000년을 사는 나무가 있을수 있으나 사람이 심어서 관리하는 나무가 1000년을 사는 경우는 찾기 어렵습니다.
은행나무는 인간과 같이 공존하는데 1000년을 넘게 사는 나무가 많습니다 그이유는 나무 자체가 외부에서 오는 위해요소를 방어 박멸 해독하는 능력이 다른 나무에 비해서 더 있기때문입니다.
일반적인 분석을 해보면 옻(우르시올),탄닌,을 비롯한 천연 방부 성분이 아주 많이 함유되어 있어 충이나 바이러스같은 세균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은행발효액을 말기암환자가 복용하면 보통 15일 전 후 해서 피부색갈이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고 몸에서 나쁜기운이 빠져나오기 시작합니다 특정부위가 붓기도 하는데 며칠 지나면 붓기가 빠집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생존의욕이 생기고 활동이 가능해지면서 정상적인 사람으로 되돌아 오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6개원정도드시면 암세포 덩어리가 더 이상 번식을 중지하고 줄어듭니다.
아직까지 100% 완치가 되는 것 까지는 연구하지 못했으나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로 유지 되는 것은 쉽게 볼수가 있습니다.
어려운점은 의약품이 아니라 함부로 암에 좋다고 할수도 없고 식품이라 오래 드셔야 하는데 의료보험이 적용이 안되니까 암환자 부담이 커서 먹고 싶어도 못먹는 분들이 많은게 현실이고 식초를 드시고 좋아지면 원래 치료받던 병원으로 도로 가서 식초는 안드시고 암이 악화되는 현실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10년이상 발효숙성된 은행초산발효액은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 수유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드실수있는데 1년이상 장기복용해도 괜찮습니다.
한국은행나무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