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질환이나 폐 질환 예방 및 치유에 아주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천연발효식초입니다.

우리가 먹는 식품 중에 바이러스를 사멸하는 음식은 발효식초가 있습니다.
감기나 독감 코로나가 올려고 하는 느낌이 있을 때 초기 나쁜 증상이 나오려고 할 때 발효식초를 먹으면 어떨까?

2008년에 설립한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초기에는 은행 발효액으로 살균, 살충 농약을 연구하다가 식품으로 연구방향을 돌렸는데 사스나 메르스가 김치를 먹는 사람이 안 걸린다는 매스컴 보도를 보고 감기나 독감 코로나 환자를 대상으로 걸리기 전에 마시게 하고 걸린 잠복기 초기에 마시는 임상실험 결과 만족하여 알려드립니다.

코로나는 아직도 4만 명대를 찍고 있고 여름에도 독감이 유행하는 건 올해가 처음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독감, 감기 예방법은 따뜻한 물을 충분하게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호흡기질환은 기관지가 건조하거나 폐에 수분이 부족하면 증상이 더하기 때문입니다.

은행나무는 나무 전체에 바이러스나 충을 죽이는 물질이 들어있는데 잘 발효된 은행 발효식초는 감기의 원인균인 바이러스나 외국에서 들어오는 풍토병 등 균을 사멸하고 소염, 진통, 진정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은행은 바이러스나 대장균을 죽이는 성분도 들어있습니다.
몸에 이상이 있을 때 은행 식초를 소주잔으로 1잔 물에 희석 2~3배 희석해서 드시면 감기나 독감 돌림병을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코가 막힌다든지 목이 칼칼하던지 조금 이상이 있는 것 같으면 은행 발효식초를 소주잔으로 1잔 딸아 큰 컵에 붓고 따뜻한 물 2배 희석하여 마시는데 저녁에 잠도 잘 오고 자고 나면 몸이 거뜬합니다.
문제는 있습니다 은행은 고약한 냄새 선입관으로 아무리 좋다고 해도 믿는 분보다 안 믿는 사람이 더 많은 게 현실입니다.
10년 이상 발효 숙성된 은행 발효식초는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가 드셔도 부작용이 없는 천연발효식품입니다.

1회 용품으로 만든 파우치 은행 발효 음료도 개발하였습니다 휴대 복용이 간편해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좋아합니다.
네이버 검색: 은행 식초의 효능 참조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