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폐섬유증 악화되면서 기침 숨이찬 증상이 나오는데 쉽게 해소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은행나무연구가 2023. 6. 29. 08:45
728x90

폐섬유증은 폐섬유화증 특발성 폐 질환 간질성 폐 질환 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통칭 폐섬유증이라고 부르는데 첨에는 무증세가 대부분이며 진행이 되면서 기침이나 숨이 찹니다 아직까지 발병 원인이나 치료법이 개발이 안된 암보다도 더 무서운 폐 질환입니다.

수원에 사시는 58년생 문 모 씨는 서울대 병원에서 정기검진하면서 폐 섬유화 진단을 받았는데 정년을 하고 편안하게 여생을 즐기며 살려고 하였는데 폐섬유화증은 약도 원인 치료법이 없다는 청천 날벼락은 말을 듣고 귀갓길에 다리가 떨려 집에 간신히 왔답니다.

정신을 차리고 물에 빠진 사람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은행 식초가 폐의 여러 가지 질환에 좋다는 글을 보고 우리 회사를 찾아와 이런 경우에도 효과가 있느냐고 묻기에 폐섬유 화병에 도움이 되고 안 되는지는 의학자가 아니기 때문에 알 수는 없지만 폐섬유 하중의 나쁜 증상 예를 들면 기침이나 숨찬 증상은 해소될 수 있다는 말을 하자 1달 치 식초를 구입해 가셨습니다.

1달 뒤에 2개월 치를 더 구매해서 드시고 3개월 뒤에 병원 검진을 마친 뒤 담당 의사가 고개를 갸웃거리면서 혼잣말로 이상하다고 해 의사분 더라 왜 그러냐고 여쭈어보니 의사 왈 초음파 사진이나 다른 수치는 3개월 전과 비슷한데 폐활량이 현저하게 늘었다고 자기가 처방한 약이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좋아하며 대답했답니다 의사분에 고맙다는 말을 하고 그날 바로 우리 회사로 찾아와서 생명에 은인이라는 말을 여러 번 하면서 추가로 구입해갔습니다.

12개월 정도 드셨는데 기침과 숨찬 증상은 완전히 없어지고 정상인과 똑같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대전에 사시는 35세 여성분은 마른 기침이 심하여 서울삼성병원에서 검사 결과 폐 섬유화 진단을 받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우연히 은행 식초가 폐에 좋다는 인터넷 기사를 보고 3개월을 드시고 병원에 가서 재검사를 하였는데 폐섬섬화 부위가 좀 작아졌다는 의사의 말을 듣고 저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치료가 되는 것 같다고 그래서 믿고 더 구입해 갔지만 제 생각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다면 고맙고 개발 식품이 성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2020년에 한국의 은행나무라고 하는 한국 최초의 은행나무 책을 발간하였습니다.

2022년 2월에 증보판이 나왔습니다

은행 발효식초는 아주 오래 완성되는 발효식초로 천연방부 성분이 많아 10년 이상 발효를 해도 진행형입니다.

발효가 잘 이루어진 은행 발효식초는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장기 복용해도 안전한 천연발효식초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