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은행 술안주로 먹은 이유 과학적으로 밝힙니다.

은행나무연구가 2023. 6. 22. 08:45
728x90

은행열매를 술안주로 드시던 이유 과학적으로 설명합니다.

1980년대 이전까지만 해도 일류 요정에 가야 은행 꼬치안주를 구경할 만큼 비싸고 귀한 술안주의 귀족이었습니다.

은행이 귀한 안주가 된 것은 우리가 모르는 과학이 숨어있는데 은행은 숙취해소해 주는 기능이 있고 취객의 기분을 좋게 해준다는 걸 조상님들은 알았던 것입니다.

세로토닌, 도파민 조절 물질이 들어있는 게 한국은행나무연구소에서 연구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흔히 나오는 은행 몇 개 먹으면 안 된다는 속설은 손님 취객 중에 먼저 많이 먹은 분 때문에 다른 분이 못 먹으니까 혼자 많이 못 먹게 하느라고 생겨났다는 속설도 있습니다.

은행이면 다 같은 은행인 줄 알지만 종류도 많고 수확한 지역도 남부 지방 북부지방에서 생산한 지역에 따라 똑같은 품종이라도 맛과 향이 많이 다릅니다.

전국 최대 최고의 생산지로 알려진 보령 청라 은행마을은 300년 된 은행나무 15주 40~50년 된 나무 2,000주 등 재래종 품종이 주를 이루는 재래종 은행열매 최대 생산 집산 마을입니다.

깐 은행의 보관은 오래 드시려면 냉동을 금방 드실 거면 냉장 보관하셔야 하는데 껍질을 제거하면 금방 생명력을 잃어 상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과유불급이라는 말도 있듯이 적정량을 드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은행마을 재래종 은행 속이 파랗고 쫀득쫀득한 재래종 은행 단맛 쓴 만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은행마을에 있는 마을기업 보령은행마을 주에서는 비은행 깐은 행 누드은행 은행 가루 은행 식초 은행 발효 음료를 햇섶인증 시설에서 생산 인터넷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 청한 농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