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늑막염 원인과 증상 치유에 좋은음식

은행나무연구가 2023. 5. 29. 10:47
728x90

늑막염(흉막염)은 늑막(흉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말합니다.

폐는 늑막에 둘러싸여 흉벽과 분리된 상태로 호흡을 하며 정상적인 호흡 시에는 폐와 흉벽에 각각 있는 두 층의 늑막이 서로 부드럽게 미끄러져서 폐가 원활하게 팽창하고 수축합니다

그러나 늑막염이 발생하면 이러한 늑막에 염증이 생기고 염증성 흉막 액비 고이게 되면서 폐의 팽창과 수축을 어렵게 한다.

다양한 원인에 의해 늑막염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독감과 감기 같은 바이러스성 질환, 세균성 폐렴, 폐결핵, 혹은 악성 종양에 의해서도 늑막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늑막염이 폐가 원활하게 팽창 수축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숨 쉴 때 날카롭거나 둔한 흉통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흉막 액비 많이 차면 심한 호흡곤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원 벌 원인에 따라 기침 가래 등 일반적인 호흡기 증상 및 발열, 오한, 체중 감소, 권태감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은행은 백과라고도 하며 예부터 기침 가래 기관지 천식 폐결핵 치료에 쓰여오고 있는 약재 겸 견과류입니다 특히 폐족에 아주 좋은 예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2008년에 설립한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은행을 10년 이상 발효 숙성시켜 초산발효액을 개발하였는데 폐족에 특히 어떤 질병이라도 효과가 증명되고 있습니다.

최근 폐농양과 물이 찬 증상으로 병원 입 퇴원을 반복하고 있는 여수와 광주 환자분들이 은행 발효식초를 며칠 드시고 폐 상태가 좋아져 고맙다고 하시면서 재구매를 하였습니다.

은행 식초를 개발 판매하면서 느낀 것은 치료법이 없다는 질환에도 상상외로 효과가 좋아 매일매일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10년 이상 발효숙성된 은행 식초는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천연발효식품입니다.

1회용 스파우트 파우치

10년숙성행초발효액을 종초로 도라지를 넣어 재어 발효시킨 도라지 식초도 개발하였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