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같은 정신과소견이 있을때 드시면 좋은음식
우울증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어 알려 드립니다.

우울증 환자는 전 세계적으로 15%나 된다는 인터넷 기사를 보았는데 소아에서부터 전 연령층에서 발생하고 남성보다는 여성이 2배 많고 30~40대 여성이 제일 많다고 합니다.
임산부나 산후 우울증 환자도 많습니다.
원인이나 증상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논하기보다는 어떻게 하면 증상을 완화한다든지 치료를 해야 하는 게 더 중요하다 생각하여 그동안 연구 한 것에 조그마한 성과가 있어 글을 올립니다.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범불안 증상 모두가 뇌에서 일어나는 신호체계 이상 아니면 뇌의 히스테리라고 할까요
우리 주변 많은 분들이 겪고 살지만 나 자신도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모르고 일상생활을 영위하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증상이 심하여 가족이나 주변 자신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분이 있는 반면에 이성적으로 꾹 참고 참다 스트레스를 풀지 못하면 암이나 다른 질병이 발병되기도 합니다.
현대의학의 발달로 치유가 많이 되지만 시간 돈이 많이 들고 정신과 치료는 진료기록이 남에게 알려 질까 봐 꺼려집니다.

예부터 머리에 좋은 식품으로는 까놓은 모양이 사람의 뇌를 닮았다 해서 호두를 제일로 쳤습니다.
그런데 호두를 얼마만큼 먹어야 좋다는 연구보고는 구하기 어렵습니다.
그 외로 아몬드 토마토 베리 종류 시금치 당근 브로콜리 고등어 등 머리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식품이 많습니다.
막상 내가 필요로 할 때 뇌에 빠르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식품이 있던가요?
먹으면 좋다고만 했지 막상 내가 급하게 도움을 받을 식품은 없고 정신과에서 처방해 주는 약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오래전부터 뇌에 좋은 식품을 연구했는데 은행 발효식초에서 해답의 실마리를 찾았습니다.
은행에는 대뇌 부전에 관여하는 물질이 들어 있는데 쾌락 흥분 신경전달물질이라는 도파민에 관여하는 물질이 들어있어 앞에서 열거한 여러 가지 정신질환에 도움을 드리는 건 확실한데 얼마 만의 양을 얼마 기간 동안 먹어야 좋다는 연구가 없었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은행 식초도 연구하는데 식초의 효능은 소통이고 은행이 식초로 변하여 식초의 효능과 은행의 효능이 상승효과를 나타내어 식초 1잔을 마셔도 머리가 맑아지는 게 느껴집니다.
시간도 오래 안 걸립니다.
30분~40분이면 충분합니다.
효과도 12시간 정도는 가는 것 같습니다.
일시적으로 마약처럼 효과가 나오는 게 아닌가 의심할 수도 있지만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치매 조현병 우울증 공황장애 간질 갱년기 범불안 증상 등 대뇌 부전 질환이 완화 내지는 정지된다는 엄청난 사실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연구 결과를 공표하는 이유는 하루빨리 같이 연구하는 분들이 많이 생겨 이 시간에도 고통받고 있는 분들이나 가족들에게 삶에 질을 높여주길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은행 식초는 10년~15년을 오래 발효 숙성하여 임산부 젖먹이 어린이 노약자까지도 부작용 체질 상관없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발효식품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