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파선염 임파염의 원인과 해결하는 음식

은행나무연구가 2023. 5. 16. 13:10
728x90

임파선염은 임파선이 비대해지거나 임파선에 염증 반응이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대부분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양성이거나 일시적인 바이러스 감염증 등에 의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에서는 치료가 필요한 결핵이나 악성종양에 의한 임파선염인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에 더운물을 많이 마시고 자극성 음료 금연을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고 상체를 따뜻하게 관리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임파선염은 주로 이 비 인후 부위에 염증이 있으면 생길 수 있는데 소염 진통 효과가 있는 약물을 투여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은행열매는 예부터 기침 가래 해소 기관지 천식 폐 질환에 좋다고 알려진 견과류이지만 특유의 냄새 먹기 불편함 몇 개 이상 먹으면 안 좋다는 속설 등으로 양면성이 있는 견과류입니다.

2008년에 설립한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가을에 잘 익은 은행열매가 식초가 되는 걸 발견하고 은행에 있는 주 성분인 옻 탄닌 성분까지도 분해되어 사람 몸에 이로움을 주는 천연발효식초로 계발했는데 임상실험 결과 기침 가래 천식은 물론이고 정신세계를 관장하는 대뇌에도 영향을 주어 치매 파킨슨 우울증 갱년기 공황장애 조현병 뇌전증에도 신기하리만큼 안정을 줍니다.

현재 생산하는 은행 식초는 10년산이 주축이지만 아직도 진행형 이어서 15년 20년 후의 은행 식초 효능이 기대가 됩니다.

은행 식초 1L를 만들려면 60~70kg의 은행이 필요할 만큼 물과 설탕이 안 들어가도 은행 자체의 과즙과 초산균으로 종초 없이 식초가 되는 말 그대로 자연산 천연발효식초입니다.

임파선염은 식후에 하루 3번 소주잔으로 1잔 식초 1 미지근한 물 2로 희석하여 드시는데 취향에 따라 요구르트나 매실청을 첨가하여 칵테일처럼 드셔도 무방합니다. 천연발효식초의 특징은 부작용이 없는 안전성이 보장된 식품이라는 게 안심이 됩니다.

10년 숙성은행 식초는 임산부나 수유 어린이 노약자가 드셔도 안전하고 1년 이상 장기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는 게 장점입니다.

10년 발효숙성된 은행 식초에 도라지를 넣어 재어 발효시킨 도라지 식초도 있습니다 은행과 도라지가 만나 효과가 상승되어 더 좋다고 합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

naver 검색:은행 식초 효능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