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방법
갱년기란 질병이라기보다는 신체에 노화가 일어나면서 여러 가지 기능도 약화되면 나타나는 안 좋은 현상을 통틀어 말합니다.
따라서 신체 여러 부위의 고통이나 안면홍조 불면증 다한(땀) 우울증 같은 정신과적 증상도 옵니다.

쾌락 흥분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 분비하고도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통상 45~55세에 많이 오는데 출산 여성보다는 독신 여성이 빨리 오고
요즘은 연령이 늦춰지는 추세입니다.
보통은 여성에게 많이 오지만 남성에게도 갱년기 증상이 옵니다.
어느 부분이 특별하게 갱년기 증상이 오는 게 아니라 뇌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호르몬 분비가 줄어들거나 끊기면서 여러 가지 형태의 불편함이나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사람에 따라 갱년기 증상을 별로 못 느끼고 지나가는 분도 있지만 병운에 입원하거나 드러누울 정도로 심한 분도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호르몬 요법 등 여러 가지 치유 방법이 있으나 생활 형편상 병원에 가기 어렵다든지 아님 나이가 들면 그러려니 하고 참고 살던지 민간요법에 좋다는 걸 구하러 다니거나 약령 시장에서 사다가 집에서 달여놓고 복용하기도 합니다.

내가 좋았다고 해서 다른 사람도 좋으라는 법은 없습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방이나 치료방법은 위 글에서 답이 나와 있습니다.
뇌를 활력 있게 해주는 약물이나 식품을 섭취하여 뇌의 노화를 억제하던지 치료해 주면 갱년기 증세가 수월하게 넘어간다고 생각합니다.
인체 어느 부분이던 중요하지 않은 기관은 없지만 혈액이 가장 많이 가고 산소와 영양분이 필요한 기관이 바로 뇌입니다.

뇌에 도움을 주는 물질을 지속적으로 공급을 해준다면 뇌에서 일어나는 부정적인 증상과 현상 이미 잘못된 것도 개선되는 게 임상으로 나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오래전부터 은행이 대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연구를 해왔습니다.
조현증 우울증 공황장애 범불안 증상 치매 모두 치유가 어려운 질환입니다.
식초는 인류가 발견한 가장 위대한 발명품이라고 합니다

인체에 체질 상관없고 부작용 없이 흡수하기 가장 좋은 형태로 법제되어 바뀐 게 바로 식초입니다.
은행나무 전체에는 어느 부분이나 위에서 열거한 질환에 도움이 되는 물질이 들어있는데 나무나 잎에는 혈액의 순환 개선 물질이 많이 들어있고 열매에는 20브릭스에 달하는 당분과 탄닌 옻 성분이 들어 있는데 그냥은 먹을 수 없고 10년 이상 발효숙성을 하면 식초가 거의 완성되면서 사람이 복용해도 안전한 천연 두뇌 개선제가 됩니다.

은행나무의 성분 중에 도파민과 비타민D의 모체가 되는 엘고스테린이라는 물질이 들어있어 칼슘 흡수와 골다공증 연골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 논문도 있습니다.
갱년기 증상은 물론 우울증 같은 정신과 질환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니 불면증에도 도움을 드립니다.
은행은 원래가 기침, 가래 천식 폐결핵 치료제로 수백 년 전부터 사용 해오고 있는 천연약재 겸 식품입니다.

10년 이상 발효 숙성된 은행 식초는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천연발효음식입니다.
naver 검색:은행 발효식초의 효능 참조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