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질성 폐 질환, 특발성 폐 질환, 폐섬유증 쉽게 케어 할 수 있습니다.

은행나무연구가 2025. 1. 26. 09:57
728x90

간질성 폐 질환, 특발성 폐 질환, 폐섬유증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

일명 폐섬유증은 아직까지 현대의학으로도 치료 약이 개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폐라고 하는 장기는 한번 망가지면 복원이 안되는 장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더 이상 폐가 딱딱하게 굳어지는 확산이 멈추고 남아있는 폐 조직을 활성화하면 되는데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 개발한 은행 발효액이 그 역할을 하는 게 임상으로 나옵니다.

은행에는 소염, 진통, 진정, 성분 이외에도 탄닌이나 옻 같은 강력한 항산화물 항암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종합적으로 불치 난치병에 도움이 됩니다.

현재 2000분 정도의 폐섬유증 환우가 드시고 계신데 그분들이 드시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본인들이 도움이 된다는 확신이 들기 때문에 드시는 것입니다.

2012년부터 은행 발효액을 보급하기 시작했는데 2015년 전에는 폐섬유증 환우가 몇 분 안되다가 2019년 코로나 확산 이후에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폐섬유증과 코로나와의 인과관계가 있는 것이 증명이 됩니다.

하루에 2~5명의 폐섬유증 환우들이 방문 문의가 오셨는데 정국 불안도 한목을 하는지 요즘은 문의 방문객 수도 줄어들었습니다.

폐섬유증은 낫는 병이 아니고 관리 케어를 해야 하는 질병입니다.

오랜 기간 인내심과 금전적 비용 믿는 마음이 있어야 내 생명을 지켜줍니다.

필자가 개발한 10년 숙성 은행 발효액은 발효식품으로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천연발효식품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