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흡기질환에는 은행 식초(발효액)보다 더 좋을수없습니다.

은행나무연구가 2024. 12. 5. 11:17
728x90

호흡기질환은 하찮은 질병 같지만 잘 낫지 않아 현대의학에서 풀어야 할 숙제가 많은 분야 중 하나 입니다.

코 에서부터 폐 까지를 호흡기라고 합니다.

비염부터 기침 가래 천식 코로나19 독감 폐렴 등 모두기 호흡기질환인데 치료법은 똑같습니다.

특히 폐는 한번 망가지면 복원되지 않습니다.

더운물을 자주 드시는 습관만 길러도 호흡기질환에 아주 도움이 됩니다.

호흡기질환에 좋다는 약초나 민간요법도 많아 도라지 작두콩 수세미 곰보배추 돌배나무 호도 기름 게걸 무등 호흡기질환에 좋다는 게 많습니다

그렇지만 인체는 사람마다 체질이라는 게 있어 모든 것이 다 통용되지는 않습니다.

모든 체질이 통용되는 것이 바로 식초입니다 식초는 인체의 몸에 부작용 없이 소화 흡수가 잘 되게 바뀐 것이기 때문입니다.

각종 폐 질환이나 기침, 가래, 천식, 기관지염 같은 경우는 은행 식초만 드셔도 쉽게 호전될 수 있습니다.

 

평생을 은행나무에 대하여 연구하고 한국의 은행나무라는 책도 냈습니다.

천년을 사는 나무인데 인간에게 도움을 주는 물질이 아주 많이 들어 있거든요

현대의학이 아무리 발달되었다 하나 어느 분야는 잘 치유가 안되는 분야가 바로 호흡기 질환입니다 그런데 은행에 호흡기나 폐 호흡기 위를 다스리는 물질이 있습니다.

세로토닌 도파민 같은 성분도 들어있어 조현증 우울증 공황장애에도 정말 좋습니다.

항산화 항암 천연방부 물질이 아주 많이 생성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자기 치유력을 북돋어 줍니다.

필자는 기관지가 약해서 젊어서도 아침이면 가래를 뱉고 식후에 가래가 생기고 그랬습니다.

기관지가 약하게 태어나서 그렇습니다 부모님도 기관지가 안 좋으셨고 유전이라고도 합니다.

근본적인 치료는 내 몸에서 면역력이나 차가 치유력이 복원되어 스스로 정상을 찾는 게 진정한 치유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태어난 곳이 충남 보령 한국에서 재래종 은행나무가 제일 많은 은행마을이라 조상님들이 전해주신 은행물을 만들고 발효시켜 복용하는 것을 이어 받았는데 우연히 식초가 되는 것을 발견하여 사업을 하게 된 동기가 됐습니다.

수백 년을 이어온 은행마을 은행식 초입니다 은행열매로만 만드는 100% 천연발효식초 이지요 설탕이나 효모 주정 물이 안 들어가는데도 식초가 됩니다 감식초처럼 말입니다.

가을에 잘 익은 은행열매를 으깨어 그 즙만 발효를 시키는데 2년이 지나야 식초가 되기 시작하고 8년 이상이 되어야 은행에 있는 해로운 성분이 이로운 성분으로 발효가 되고 10년~20년 오래 발효숙성될수록 더 좋은 효과가 나는 귀한 천연발효식초입니다.

천식이나 기관지확장증이 낫고 안 낫고는 제3자가 판단할 사항이고 환자가 병원 치료 방법이나 약 보다 이구동성으로 낫다고 만족하다고 합니다 발효식품으로 허가가 났지만 기관지가 폐가 나쁜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은행은 예부터 기침 가래 해소 기관지 폐에 좋다고는 알려져 왔지만 이렇게까지 좋을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2012년에 출시하여 그동안 수많은 호흡기질환 환자들에게 복용 시켜 보았는데 만족하지 않은 분이 없었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 없을 만큼 좋아지는데 시간과 복용하는 양이 좀 길게 필요합니다 호흡기질환은 금방 나았어도 재발을 잘 하기 때문입니다.

먹는 음식으로 좋아진다고 하면 불법 의료 행위 과대광고한다고 고발하는 자도 있지만 지금 이 시간에도 호흡기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 생각에 글을 올립니다.

10년 숙성은행 식초는 임산부는 물론 수유 어린이 노약자가 드셔도 부작용이 없는 진짜 천연발효식초입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