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차는 원인이 폐가 나빠서라면? 숨을 편하게 도와주는 음식 발효식품
폐가 망가져서 숨이차다면?
폐활량을 늘려주는 천연발효식초
현재 폐암 폐섬유증 폐기종 폐쇄성 폐 질환 환자들 여러분들이 은행 식초 발효액을 드시고 있는 건 맞지만 의약품이 아니고 발효식품으로 허가가 난 것이라 치료가 된다고는 못하고 도움이 된다고 밖에 할 수가 없습니다.

폐암, 폐 섬유화, 폐렴, 폐기종 진단을 받고 난 뒤 기침이나 가래 호흡량 부족 등의 증세가 있는 분들이 드시는데 드시고 난 뒤 위에 열거한 증상이 호전이 되고 불편한 증상도 해소가 되니 믿고 드시고 계십니다.
아무런 증세가 없는 분들은 검증이 된 것도 아니니까 은행 발효식초의 효과를 믿지 않는 게 사실입니다.
매일매일 드시면서 좋아지는지 나빠지는지 확인을 할 수 없었지만 불편한 증상들이 조금씩 해소가 되니까 폐도 좋아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로서는 폐 질환 치료방법과 특효약이 개발이 안 된 폐 질환이 많다 보니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최근에 폐 섬유화 환자분께서 은행 식초 3개월을 드시고 병원에 가서 폐활량 검사를 해보니 폐활량이 현저하게 늘어 의사도 깜자 놀랐는데 자기의 치료로 좋아진 줄 알고 아주 좋아했지만 은행 식초를 먹었다는 말은 차마 못 했다고 해서 제가 아주 잘하셨다고 했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고 발효식품인데 의약품으로 과대광고를 했다고 덤터기를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은행발효 식초는 설탕 물 첨가물 없이 은행열매로만 만드는 천연발효식초로 오래 발효 숙성되면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무공해 식품이 됩니다.
하루 3번 식후에 소주잔으로 1잔 분량을 물 1~3배 희석하여 마시면 되는데 개인의 취향에 따라 꿀이나 매실청 등을 첨가하여 드셔도 무방합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나 환경오염이 심각한 시대에 딱 맞는 음식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10년이상 발효 숙성된 은행 식초는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가 드셔도 부작용 없는 천연발효식초입니다.
폐활량에 도움이 되려면 기간을 오래 드셔야 합니다 남아있는 폐조직이 활성화되어야 하기 때문에 최소 3개월 이상 꾸준히 드시고 따뜻한 물을 자주 드시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