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되는 폐암,유방암 환자 케어하는 하나의 방법을 찾은 것 같습니다.
말기 암이나 희귀병으로 고생하는 분들 그동안 환자들이 복용하시고 회생하신 관리 경험담을 말씀드립니다.

결론적으로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불치병 난치병 암이 내 몸에 생겼다는 것은 현재 내 몸 체질이 암에 걸리기 쉬운 형태로 바뀌었다는 뜻입니다 은행 발효액의 어떤 물질이 그런 체질을 건강할 때의 체질로 바꾸어 암이 살기 어려운 상태가 되는 것 같습니다.

6개월 1년 복용하다 보면 암세포가 확연하게 줄어드는 게 임상으로 나옵니다 문제는 암은 치료하는 게 아니라 관리 유지하는 것입니다.
은행열매에는 우르 시올 과 탄닌 성분이 다량 들어있어 그냥 손으로 주우면 손에 옻오르고 먹어보면 매우 떫어서 먹을 수가 없습니다.


한국에서 재래종 은행나무가 제일 많다고 하는 보령시 청라면 장현리 은행마을에서는 수백 년 전부터 가을에 잘 익어 떨어지는 은행열매의 과즙을 받아 은행물이라고 기침 가래 기관지천식 폐결핵의 치료제로 사용해왔는데 필자가 이것을 이어받아 보관하던 중 초산발효로 식초가 되는 걸 발견하고 사업화한 것입니다.

문제는 이 은행 과즙에는 옻 성분 탄닌 성분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 일반 발효식초처럼 1년 안에 되는 게 아니고 2년 후부터 식초가 되기 시작하면서 10년산도 진행형입니다 아무도 안 해본 연구라 제 말이 기준이 되는 현실입니다 옻이나 탄닌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자 천연방부 물질입니다 이 천연 방부 물질을 발효시키는데 시간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오래 발효될수록 인체에 부작용은 줄여주고 이로움은 더하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2012년에 은행 발효액이 발효식품으로 허가 판매 시작한 뒤 현재까지 13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지금은 전국적으로 은행 식초를 만들어 파는 후발주자들이 여러 회사 생겨났습니다.
전이되는 폐암은 완벽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나 약은 아직 개발이 안되었고 유지 관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의사 한의사 어떤 의료인이던 암을 치료한다 완치한다고 하는 사람은 믿지 마세요 암은 아직까지 어떤 방법으로 던 완치는 불가능하고 유지 관리하는 게 치료입니다.
은행 발효액(속칭 은행 식초)을 드시면 회생하실 수 있고 천수를 다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은행 발효액에 있는 항암, 항산화, 천연방부 물질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 내지는 크기를 줄어들게 하기 때문에 암세포가 있어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있습니다 식품이라 의료보험이 안되어 암을 유지 관리하려면 내가 생을 마감할 때까지 비용을 감당해야 하고 믿고 따르는 굳은 의지가 필요합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