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지긋지긋한 축농증 후비루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지긋 지긋한 비염 끈질기게 안 떨어지고 괴롭혔는데 우연한 기회에 비염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기침, 가래는 물론이고 비염이나 축농증 후비루 같은 코에서 발생하는 질병을 통틀어 비염이라고 할 때 비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되었습니다
콧물이나 코막힘 재채기 코에 염증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비염 증상입니다.
비염에는 급성 만성이 있는데 급성은 대개 감기의 후유증으로 1~2달 지나면 저절로 낫기도 하는데 1년 4계절 내내 비염 증상이 있으면 만성비염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국민의 15%가 비염 환자로 치명적인 질환은 아니지만 완치가 쉽지 않아 삶에 질을 떨어뜨립니다.
비염치료 전문이라고 홍보하는 병원 한의원들이 전국에 아주 많을 만큼 치료하는데도 많지만 치료가 잘되지 않아 민간요법도 성행합니다.

은행열매가 기침 가래 해소 천식에 좋다고는 옛날부터 전해왔지만 호흡기 폐가 안 좋은 분들이 비염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은행 발효식초를 드신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비염도 좋아졌다고 하여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 연구한 결과 코와 기관지 폐가 모두 호흡과 연관이 된 조직으로 은행열매 발효액이 호흡기관 전체를 좋게 하니 비염도 덩달아 좋아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섭취하는 음식이나 식품 중에 가장 흡수하기 쉬운 형태로 변한 것이 발효식품(발효식초)이고 그중에서도 천연발효식초가 모든 발효의 최고봉입니다.
흔히들 면역력 자기 치유력이라고 하는데 은행 식초에는 면역력을 키워주는 성분이 들어있어 근본적으로 질병을 이겨내는 채질로 바뀌기 때문에 드시는 양과 기간은 좀 시간이 걸립니다 그 대신 근본적인 치유가 됩니다.
보통 효소라고 하는 것은 설탕의 삼투압 현상을 이용해 추출한 설탕물 추출액이지 효소가 절대 아닙니다.

은행 발효액은 수백 년 전부터 내려온 비방이지만 은행 식초는 100% 은행 발효액을 몇 년 보관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것으로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12년 전부터 은행 식초 상업화 연구를 해왔는데 3년이면 식초가 되고 은행열매의 옻 성분도 8년 발효 숙성되면 옻이 오르지 않는다는 걸 임상으로 알았습니다.
국내 외에서 아무도 해보지 않은 연구이기 때문에 앞으로 10년 20년 발효식초의 효능이 기대가 됩니다.
은행 식초가 귀한 이유는 은행열매 50kg으로 식초 1리터가 나올 만큼 양이 적고 오랜 시간을 발효 숙성해야 은행열매의 주성분인 옻 기름 탄닌 당분 등이 분해가 되어 인체에 무해 내지는 좋은 성분으로 바뀌기 때문입니다.

10년 이상 발효숙성된 은행 식초는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 수유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천연발효식초입니다
원액을 드시는 게 아니고 물에 희석하여 드시는 발효식초입니다.
네이버 검색 :은행 식초의 효능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