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냄새 구취 예방및 쉽게 입냄새 해결하는 음식
입 냄새는 치아 염증 편도결석 비염이 원인일 수도 있지만 입냄새가 젤 많이 나오는 것은 역류성 식도염이나 후두염이 원인입니다.

뱃속에서부터 다량의 냄새가 올라오기 때문에 아주 많은 양을 내 품게 되어 숨 쉬고 지나가면 다른 사람이 냄새를 맡을 수 있을 정도로 심하게 납니다.
뱃속에서 냄새가 올라오니 양치나 가 글을 해도 구취가 나는 경우입니다.
발견은 우연한 기회에 합니다.

갑자기 다른 사업을 맡다 보니 신경 쓰고 스트레스 받고 불규칙한 식사에 음주를 자주 해서 그런지 역류성 식도염으로 위가 쓰리고 답답하고 목이 따갑고 신물이 올라오고 기침도 가래도 나오고 트림을 자주 하며 입 냄새도 납니다.
전형적인 역류성 식도염 증상입니다.
은행 분말은 밀가루나 쌀가루의 식품 첨가물로 쓸려고 만들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차로 개발해도 좋을 것 같아 따뜻한 물에 타 먹었는데 속도 든든하고 평소의 위장병이 낫는 것 같이 본격적으로 임상실험해 본 결과 위산과다나 속 쓰림에 입 냄새도 효과가 있는 걸 발견하였습니다.
냉장

고에 보관하고 있던 은행 가루를 꺼내 한 스푼 따뜻한 물을 붓고 저어 마십니다.
고소하고 맛도 있어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쌀가루나 다른 가루처럼 입천장에 붙는다던가 재채기도 나지 않습니다 물도 다른 가루의 절반만 마셔도 될 만큼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몇 분 만에 속 쓰림이 가라앉는지 시간을 재보고 있습니다.

15분이면 속이 편안해지는 게 느껴지며 30분이면 완전히 마술처럼 좋아집니다.
속이 편안해집니다 며칠간 계속 먹었더니 입 냄새 역류성 식도염 증상이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 연구한 결과에 의하면 은행열매에는 해로운 바이러스를 죽이고 소염 진통 진정 성분이 있어 위를 안정시키고 염증 부위나 궤양 부위를 치료해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은행의 본래 효능은 기침 가래 기관지 천식 폐렴 폐병에 좋다 하였고 최근에 대뇌의 활성물질인 도파민 생성을 도와주고 안정시키는 성분이 있어 우울증 공황장애 갱년기 조현증 간질 치매 파킨슨 중풍에도 효과가 속속 보고되고 있습니다.
나무 전체가 보물인 은행나무의 진가를 알지 못해 수십 년 키우던 나무를 쓸데없다고 베어 없애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은행 가루는 값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
홈피:청한 농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