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축농증 후비루 에 아주 좋은 음식이 있습니다.
비염은 명칭도 여러가지 이지만 난치병입니다.
그러나 내 몸에서 스스로 이겨내는 힘 즉 면역력이 생기면 저절로 쉽게 낫습니다.

부비동염 후비루 비염 병명만 다르지 비슷한 병입니다.
면역력이나 자기 치유력을 복원되면 근본적인 치유가 되는 걸 모르고 있습니다.
비염에는 급성 만성이 있는데 급성은 대개 감기의 후유증으로 1~2달 지나면 저절로 낫기도 하는데 1년 4계절 내내 비염 증상이 있으면 만성비염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국민의 15%가 비염 환자로 치명적인 질환은 아니지만 완치가 쉽지 않아 삶에 질을 떨어뜨립니다.
비염 치료는 근본적인 염증이 생기는 원인을 제거하는 치료를 해야 하는데 증상만을 치료하려고 하니까
근본적인 치료가 안 되는 것입니다.

비염치료 전문이라고 홍보하는 병원 한의원들이 아주 많을 만큼 치료하는데도 많지만 잘 치료가 되지 않아 민간요법도 성행합니다.
은행열매가 기침 가래 해소 천식에 좋다고는 옛날부터 전해왔지만 기관지나 폐가 안 좋은 분들이 비염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은행 발효액을 드신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비염도 좋아졌다고 하여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 연구한 결과 코와 기관지 폐가 모두 호흡과 연관이 된 조직으로 은행열매 발효액이 호흡기관 전체를 좋게 하니 비염도 덩달아 좋아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현대의학의 발달로 공황장애 우울증 조현증 등 뇌에서 일어나는 제반 질환이 약물치료나 정신과 상담으로 쉽게 치료가 되는 분도 있지만 100% 만족한 건 아닌 게 현실입니다.
이러한 질환에 도움이 되는 천연발효식품이 있다는 걸 들어보셨습니까?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그동안 은행 식초 발효액으로 많은 임상실험을 했는데 제일 빠른 효과는 숙취해소나 두통 그다음엔 호흡기질환 뇌 질환 순서로 치유에 차도가 있는 걸 발견하고 위에서 언급한 공황장애 우울증 조현증 환자에게 본격적으로 복용을 시켜본 결과 아주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완치와 재발 여부는 더 연구를 해봐야 알겠지만 은행 식초를 복용하는 동안에는 뇌에서 일어나는 제반 정신질환이 발작이 완화 내지는 정지된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은행 연구소뿐 아니라 타 연구기관에서도 은행에 대하여 많은 연구성과를 발표하고 있지만 은행 발효식초는 천연발효식품으로 부작용 없이 광범위한 질환에 효과를 나타낸다는 게 놀라울 뿐입니다.
섭취하는 음식이나 식품 중에 가장 흡수하기 쉬운 형태로 법제된 것이 발효식품이고 그중에서도 천연식초가 모든 발효의 최고봉입니다.
은행 발효액은 수백 년 전부터 내려온 비방이지만 은행 식초는 무설탕 무첨가 100% 은행 발효액을 몇 년 보관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것으로 한국은행나무 연구소에서는 12008년부터 은행 식초 연구를 해왔는데 3년이면 식초가 되고 은행열매의 옻 성분도 8년이면 옻이 오르지 않는다는 걸 알았습니다.

국내외에서 아무도 해보지 않은 미지의 연구이기 때문에 앞으로 10년의 20년 발효식초의 효능이 기대가 됩니다.
은행 식초가 귀한 이유는 은행열매 70kg으로 식초 1리터가 생산될 만큼 양이 적고 오랜 시간을 발효 숙성해야 은행열매의 주성분인 옻 기름 탄닌 당분 등이 분해가 되어 인체에 무해 내지는 좋은 성분으로 바뀌기 때문입니다.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 젖먹이 어린이 노약자가 장기 복용해도 안전한 발효식품입니다.
식품으로 질병이 물러가려면 드시는 양 기간이 좀 길어야 해서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한국은행나무 연구소